브랜드 앱(애플리케이션) 마케팅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시장성이 확대되고 있는 스마트폰에
기업의 브랜드나 서비스, 제품의 특성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홍보하는 마케팅입니다
앱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와 변화에 대처하고
기술적으로 앞서가는 기업이미지와
서비스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고객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앱 마케팅의 타켓은 새로운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고,
기술변화에 능동적인 직장인들과
구매력이 높고, 정보전달의 영향력이 가장 높은 트랜드 세터 그룹입니다
앱을 이용한 마케팅이 성공적인 효과를 가져오려면
기업 마케팅의 정확한 타겟선정이 필요하고
정보와 재미, 고객의 필요성을 충족시켜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기능성의 다양성 보다는 모바일 환경에 부합하는 확실한 한가지 아이템을 강조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와 연결하여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 (Brand investigation company) / 브랜드 리서치 회사 (0) | 2011.04.13 |
---|---|
마케팅 트렌드 2011 (5 Trends to Watch in 2011) (0) | 2011.04.11 |
html5의 특징 (인포그래피) (0) | 2011.04.07 |
The History of Web Browsers - 웹 브라우저의 역사 (인포그래픽) (0) | 2011.04.07 |
2012년 모바일 앱 트렌드 (카트너 그룹 분석) (0) | 2011.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