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와 코카콜라는 오랜 시간동안 브랜드 인지도와 광고, 마케팅 측면에서
비교되고 대립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그만큼 로고의 변화에서도 차이를 보입니다
각각의 브랜드 초기에 제작된 로고를 시작으로
펩시의 경우엔 큰 변화를, 코카콜라는 고유의 타이포를 유지하면서 변화합니다
(펩시가 코카콜라를 이기지 못하는 이유?)
많은 유저들이 알고 있는 위와 같은 변화는 잘못된 상식입니다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rcedes-Benz UK - New E-Class Cabriolet (모션그래픽) (0) | 2011.04.01 |
---|---|
BMW 스노우 타이어 브로셔 (편집디자인) (0) | 2011.03.23 |
스타벅스 로고 (로고디자인 변화) (0) | 2011.03.22 |
Skoda fabia range (웹디자인) (0) | 2011.03.22 |
토요타 사이언 (scion) - 웹디자인 추천사이트 (0) | 2011.03.22 |